본문 바로가기

맛집

84 양은냄비 / 양은냄비 / 경기 군포시 한식

양은냄비 한식

닭볶음탕이 땡길때 산본밥집

산본 밥집 : 양은냄비 오늘의 메뉴는 닭고기찜을 찜 여동생 데리러 산본에 갔다가 밥먹으러 양은냄비에 들렸어요. 가게에 여기저기 붙어 있던 원산지표기 산본 밥집 양은냄비는 국내산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양은냄비는 물도 양은스톼일입니다. 작은 양은냄비에 나온 공기밥 밥에 바로 계란도 얹어서 주문한 찜닭이 나오기도 전부터 식사를 시작했어요. 찜닭이랑 후라이 함께 비벼먹기 양은냄비 찜닭 아니랄까봐 뒷맛이 살짝 매콤하네요. 날이 더워지면 날거를 내가 못먹고 피해서 한식 찾다가 내가 좋아하는 닭볶음탕 집 찾아서 왔당 산본역맛집 닭볶음탕맛집 양은냄비 기본찬&계란후라이 물도 양은 주전자에 나오고 괜히 막걸리 생각나고 계란후라이는 셀프. 동생이 해주던거 뒤집어서 완숙 될뻔해서 혼날뻔해따 기본찬은 싱겁게 먹는편인 나한테 딱인 맛에 보통보다 싱거운느낌도 없지않아있는데? 닭볶음탕이 완전 쟈극적인 맛이라️ 딱 맞는것 같당 밥볶아 먹을거라 안시키려다 둘째가 한공기만 시키자구 일단 해서 한공기 시켰는데 양은밥에? 무엇보다 닭볶음탕이 존맛탱에 완전짱칼칼하고 맛있어서 밥이없었으면 안됬었다 둘째도 인정 둘다 제일 맛있게 먹어따:3 재방문의사100% 양은냄비 경기도 군포시 산본로323번길 26-26 상세보기 갑자기 다시 찾아온 폭설에 한파주의보까지.. 저는 날씨를 탓하며 하루하루 다시 게을러지는 것만 같은 느낌이... 몇일만에 돌아온 오늘은 군포 산본 맛집, 산본역 맛집 '양은냄비'를 소개드리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