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평거동 산해들 / 산해들 / 경남 진주시 한정식

산해들 한정식

평거동 맛집, 평거신안 맛집, 깔끔한 한정식맛집 산해들 소개해 드릴게용 오른쪽이 입구이구용 차타고 쭉 지나가다 보면 있어서찾기 쉬워용 주차장은 없으니갓길주차..또르륵 메뉴판 메뉴는 정식이랑 홍어, 낙지회, 수육, 전복회이렇게 있네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만한가족 모임도 좋고, 손님 접대도 좋고,어느 모임에나 무난하게 갈 수 있는평거동 맛집, 한정식 맛집, 산해들이었습니다   산해들의 전체적은 음식맛은 2만원 가격에 제 입맛엔 그닥...   재료는 신선한 거 같으나 간이 싱겁거나 짠, 두 부류로 나뉘었어요 물론 저희 집은 다같이 가서 동생을 응원했죠그리고 그날 저녁 가족과 함께 다같이 산해들 한식전문점에 갔습니다. 이상 산해들 (진주맛집)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하심.헤매다 헤매다 들어간 평거동 강변 근처산해들 한정식들어가자마자 가격표를 보고 놀랐어요. -(왼쪽 끝에 잘려서 나옴) 진주 산해들 한정식 그리고 홍어홍어홍어그 맛은 아직 잘 이해하지 못하나,코에 대고 냄새 맡는 거 완전 좋아해요 그러는 순간 부침개 두개가 똻 진주 산해들 한정식 얇지만 비쥬얼이 완전 마음에 드는 부추 부침개.다른 하나는 제 맘을 사르르 녹여준 쫀득쫀둑 수수부꾸미였는데분명 사진을 찍었는데 사라져버렷 부침개 색 참 곱게 구워 나왔더라고요. 돌 그까이꺼 사람이 쌀 씻다보면실수도 하고 그러는 거지 뭐그래삼씨롱 맛있게 흡입흡입흡입그리고 나온 식사. 진주 산해들 한정식 사실 제가 집에서 옥돔, 갈치, 고등어, 자리돔그렇게 제주도에서 할머니가 보내주신 생선들만먹고 지냈어서.. 산해들도 그냥 무난하다고 하시며 데려가심 저는 강추다만.. 룸 없이 오픈된 구조라, 왁자지껄합니다. 1인분에 2만원 이구여 한정식집 이름은 산해들이고여 경남 진주시 평거동에 있담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