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삼육오 감자탕 세종점 / 삼육오족발 상남점 / 경남 창원시 족발,보쌈

삼육오족발 상남점 족발,보쌈

그것도 초저녁에 ... 완전 초대박집이 아니고선 그렇게 비었을리 없는데 .삼육오족발 상남점에선 미리미리 채워져 넣어주셔서 감사 감사. 삼육오족발에서 신메뉴가 출시되었는가 보군요. 배불러 배불러 하면서도 삼육오족발 상남점의 쟁반국수 3/2를 비웠습니다. 족발은 거의 시켜서 먹거나 집 가까운 족발집을 이용하는 편인데오늘은 상남동에 나간김에 삼육오족발 상남점을 방문해보았어요. 참 주차장 주차권도 주시는데...시간 제한이 없다는 장점이.그렇게 많이 시끄럽지도 않고,,회식 장소로 추천합니당대신. 그냥 족발이...제일 맛나는 듯...해여...(개인적 의견)모두들 오늘도 맛있는 음식 많이 드세혀>_<그럼 이만,,  bye 위치는요* 삼육오족발 상남점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동로 46 케이프타운 지도보기 창원 상남동 배달족발맛집, 상남동 족발은 '삼육오 족발' 아눙하 그래도 창가가 좋다는 [ ​​ ​​​​​​​기본셋팅​​​​​(삼육오족발 상남점 메뉴판) 클릭하면 커져유 ​​​​ ​​ ​​새콤달콤 오이냉국. 요거 맛있다. 앞다리살로 바꾸면 +4,000원 이던데그냥 뒷다리살로 먹어도 맛있습니당 불족발도 딱 적당히 맵고단언컨대지금까지 먹어본 족발 중 삼육오족발 상남점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22-5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https://mslog.tistory.com/entry/서울-맛집-피자-필-기대보다-좋았어요-지나치게-고평가-좋은-한국-IPA와-마신-맛있는-피자-한국식-피자를-피

 

서울 맛집, '피자 필' 기대보다 좋았어요 지나치게 고평가! 좋은 한국 IPA와 마신 맛있는 피자 한국식 피자를 피

기대보다 좋았어요 걷다가 브릭오븐을 발견했어요. 기대를 많이 하지 않았는데 먹었던 마가레타는 맛있어서 놀랐어요. 크러스트는 얇고 한 조각 크기가 커요. 메뉴는 다양해요. 지나치게 고평가! 제 아내는 채식주..

ms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