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천 옥길동 맛집 / 사치바이로로 / 경기 부천시 카페,디저트

사치바이로로 카페,디저트

부천 역곡 옥길동 예쁜 카페

부천에서 핫한 카페 중 하나인 '사치바이로로' 를 다녀왔다. 하얀 외관부터 눈길을 끄는 사치바이로로옥길동은 처음 가보는데 동네가 한적하고 조용하다. 굳굳 ▲ 사치바이로로 메뉴와 가격 커피와 음료, 브런치 메뉴가 있는 사치바이로로메뉴 몇가지의 베이커리도 판매를 하고 있었다. 안에 들어간 과일도 싹싹 집어먹음 좀 먼 동네라서 자주 찾지는 못한다는게 좀 아쉽기는 하지만 여유로운 분위기가 너무나 맘에 들었던 사치바이로로였다. 그리고 나름 조금씩 다 특색있는 카페들로 돌아가면서 가기 좋은 것 같아여 맨날 외부를 안찍어 아직 포스팅하지 못하는제맘속 1위 카페도 있고 오늘은 훈남정음에서 촬영도 했고 종종 쇼핑몰 보면옷보다 카페가 눈에 들어오는 옥길동의 예쁜 카페 사치바이로로를 저도 다녀왔습니다 ​ 여기저기 둘러보는중 ​ 디저트류도 판매하 있어여 빵도 있고​ 이름이 왜 사치바이로로인가 궁금했는데 이걸 보고는 궁금증이 풀렸습니다. 나도 와본 사치바이 로로 제가 간날만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일하는 사람은 죄다 남자였습니다 예쁜카페 사진찍고 싶을때는 사치바이 로로 괜찮은거 같아요^^ ​ 옥길동의 존재를 조금씩 알아갈 즈음,인스타에서 우연히 보게 된 '사치바이로로'대체 언제가지 언제가지 목빠지게 기회만 노리다가드디어 다녀왔습니닼카페 하나 가려고 얼마나 오빠를 보챘던가....... 우리 김행동이 지금 욕하는거 아니예여. 그런사람 아니예여. 이날 웨딩DVD업체 슈가스팟 대표님이랑 미팅있던 날,제가 사치바이로로에서 뵙자고 했는데흔쾌히 그러자고 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음료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예뻤던 사치바이로로다음에는 티라미슈 먹는다 옥길동커피이름이 참 정겨운 옥길동이예요. 사치바이로로이름도 독특한 커피숍주변도 한적하고... (다음날 또 오자고 했는데... 그냥 충남으로떠난 그대여..) 핑크라떼 +1카라멜라떼 +1아메리카노 +1 사치바이로로 이름이 너무 특이해 궁금했는데...테이블옆에서 탁하고 꺼내는 동생..그들의 행복과 행운이래요^^ 가게가 아담한대요. 핑크&화이트&골드&실버만딱 조화롭게너무 예뻐서 많은 분들이카메라, 스마트폰으로 찰칵소리만 나는사치바이로로 그냥 찍은게 다 분위기 있게 나왔어요. 항상 가보고싶었던 카페, 사치바이로로.주차가 좀 힘들어서 골목에 세웠는데, 근처 주차공간을 좀 알아봐야 편하게 다닐 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