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명촌 메종드하나비 / 명촌뚝배기 / 충북 청주시 닭볶음탕

명촌뚝배기 닭볶음탕

오창 맛집명촌뚝배기묵은지 닭도리탕 맛있어요 오창 맛집 명촌뚝배기이미 유명한 맛집이죠예전에 방문해서 삼계탕을 먹었고 맛있어서 또 찾아가게된 명촌뚝배기집이번에는 닭도리탕을 먹었어요 닭이 먹고 싶다면 ?명촌뚝배기로얼큰닭뚝배기부터 두루치기술안주류도 다양하게 있어요 역시 닭도리탕에는 전이지 김치 한포기가 통째로 들어가 있는오창 맛집 명촌뚝배기 묵은지 닭도리탕제대로 된 묵은지 급한 나머지 국물한입 먹었는데너무 맛있어요 묵은지 찌개나 탕류 잘못먹으면 신맛도 많이 나는데오창 맛집 명촌뚝배기 묵은지는 진짜 맛있어요 고구마도 달달하니 내스탈 오창 맛집 명촌뚝배기사장님이 손이 크신가봐요 묵은지 한개 다 먹고 아직도 한포기 더 남음.. 묵은지 인데도 굉장히 아삭해요 문의사 100% 오창 맛집 명촌뚝배기에서 몸보신하세요 명촌뚝배기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구룡택지로 8-13 스카이빌딩 101호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다 먹고 나면 볶음밥 짜지 않게  볶아서 좋다야채씹히는 식감도 좋고무더운 여름매콤달콤새콤한   묵은지닭도리탕 으로든든한 점심 해결 오창명촌뚝배기 배달도 가능 043-216-2217 세종시에서 멀지 않은 곳 오창 현지인 맛집 소개받아 얼큰한 묵은지닭도리탕으로 푸짐한 저녁 먹고 왔어요  날이 더워지기 시작하니까 주말에 밥 하기도 너무 싫고 칼칼하니 매콤한 음식 먹고 싶었는데 아주 제 입맛에 딱 좋았던 곳, 명촌뚝배기입니다. 근처에 명촌뚝배기 말고도 식당이 많이 있었어요 딱히 관광지도 아니고 직장 때문에 와계신 분들이 더 많은 지역인 듯 한데 그래서 그런지 맛있는 집이 더 많은 듯 오창 현지인 맛집 명촌뚝배기 정말 배 터질 정도로 잘 먹고 나왔답니다 내일 홈플러스 쉬는 날이라오늘 장을 봐야 해서 오창으로 출발 오창호수공원맛집명촌뚝배기 친구들이랑은 가끔 오는데신랑, 아들이랑은 처음이었네요. 취향 저격이라 오창호수공원맛집제대로 찾았다고 생각하는 명촌뚝배기 평소에는 묵은지 닭도리탕을 주로 먹는데아들이 있기에 명촌엄나무토종백숙으로미리 주문해두었어요. 잘 차려졌으니 이제 먹기 시작바쁘게 움직이는 아들의 손 먹기 전인데 보기만 해도왠지 건강해지고 든든해지는 느낌오창호수공원맛집 명촌뚝배기 음식은제 입맛 취향 저격이라 기대감 상승 명촌엄나무토종백숙이라는 이름답게엄나무로 추정되는 것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