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포 가야밀면 / 가야밀면 / 경기 김포시 국수

가야밀면 국수

다음날 복이네 어머님이 주신 칡즙.숙취에 좋다고해서 쓰지만 꿀떡꿀떡근처 김포 가야밀면부산에서 먹은 밀면보다 더 맛있다. 사장님두 넘나 친절하시구숙취해소 끝 가야밀면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대명항로 270 지도보기 지지난쥬 다녀온 대곶면 소재의가야밀면 이제야 포스팅진심 넘 바빴네요 제 기억이 맞다면 아마도경주에서는 향신료가 조금은들어갔던걸로 기억하는데...김포 가야밀면은제 기억과는 좀 거리가 있네요 찾다가 발견대명항 가는길 김포밀면 김포가야밀면앞뒤로 넉넉한주차장 대명항가는길 오른편에 보인다. 가야밀면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대명항로 270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엥? 내가 잘못들었나 ? 김 포? 그래서 가게 된 가야밀면. 물밀면과 물 같은 비빔밀면 중 고민의 결과강력 추천이라고 강조 되어있는 물 같은 비빔밀면 승 (+ 곱배기로 먹을까말까 고민하던 찰나,) 가져다주신 면 사리 ()진짜 ... 사장님 대박 나시기를 기원합니다,,, 그리고 계절을 타지 않는 음식 같았다. 가야밀면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대명항로 270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완벽해 냉믈리에 이어 밀믈리에 도-전 오랜만의 식도락 업데이트.귀차니즘이 물 밀리듯이 밀려오는 바람에 남편 외가쪽 고향이 김해인데 삼촌이 김포에 가야밀면 식당을 오픈했다고해서 시어머니랑 남편이랑 고고남편은 밀면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다 냉면도 면이 너무 질기다고 잘 안먹고 반면에 나는 냉면 쫄면 덕후임.. 쫄깃한 면을 좋아한다그래서 부산에서도 이미 밀면을 먹어봤었고 상호는 김포가야밀면이고 김포시 대곶면에 위치해있다. 점심은 김포맛집으로 소문난가야밀면에 가서 먹었어요^^ 가야밀면이 독특한 맛으로 사랑을 받으면서 유명해진 음식이네요. 김포율생리맛집 가야밀면 명함이에요.   아침도 안먹고 움직인 덕에..배가 살살 고파오던 시점에 신호걸려 대기하고 있는데..가야밀면 집이 딱 보이더군요^^ 참고로..가야밀면 왼편에 있는 낚시점에서는..지렁이 한통에 3천원 밖에 안한다는 점..낚시인분들은 참고하세요^^ 김포맛집가야밀면김포밀면김포국수 김포밀면 김포율생리맛집 국수먹으면 고기주는집강화가는길에 간단하게 국수나 냉면먹으려고  초지대교 가는길에 다녀왔어요

https://dihooni.tistory.com/entry/경기-고양시-맛집-일산교자

 

경기 고양시 맛집 '일산교자'

일산교자 칼국수,만두 일산에서 칼국수 만두 맛있는집 일산칼국수의 원당 분점. 면발은 직접 반죽하여 쫄깃함이 살아 있고, 국물은 닭고기가 들어가 진한 맛이다. 칼국수에 파와 김치를 곁들여 먹는다. 메뉴는 닭..

di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