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길퀴진 / 길퀴진 / 서울 서대문구 카페

길퀴진 카페

이대골목 숨겨진 브런치 전문점

상주하는 학생이 아니고 관광객이 특히 많음 주말에는 문 여는 곳이 많지 않아서 간단히 이대 브런치 맛집을 찾아 나섰다. 가까이 길퀴진 (Gil Cuisine) 이라는 브런치 맛집이 있다 싶을 정도로 좀 작은 골목으로 들어가야했는데, 조금 들어가니 바로 길퀴진이 있었다. (대부분 여자 손님이었음) 이대 브런치 맛집 길퀴진 메뉴 길퀴진에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하게 있었다. 메뉴가 많아서 고민고민 길퀴진 브런치 / 연어 베네딕트 베이컨 베네딕트 /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4가지 음식 모두 나왔어요 길퀴진 브런치 넘버원 브런치 메뉴 머쉬룸 맛있오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느라고 사진은 더 없어요 길퀴진은 건강을 위해 나트륨을 최소화한다던데 그래서 그런가 심심한 맛이긴 했어요 연어 베네딕트(13,000원)와 길퀴진 팬케이크(13,000원)를 주문해서 같이 나눠먹었어염 매장의 등이 예뻐서 찍어보았어요 매장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아늑하고 예뻐요 길퀴진 팬케이크와 연어 베네딕트 입니다 두 메뉴 모두 양이 푸짐푸짐 길퀴진 추천합니다 그곳에서 자주 발견되던 길퀴진 그래서 그곳으로 결정 짜란 메뉴판도 이뿌네요 여성 감성의 딱인듯 이러니 여자들이 좋아할 수밖에 우리가 시킨 메뉴는 길퀴진 스페셜들 길퀴진 브런치 13.0 길퀴진 팬케이크 13.0 치즈피자10.0 길퀴진 왔으니 뭔가 더 특별할거라며 1. 길퀴진 팬케이크 팬케이크 + 소시지 + 베이컨 야채 + 감자 + 콩 + 토마토 + 계란 반숙 결론부터 말하면 맛있었다 헤헷 팬케이크와 메이플 소스의 연합은 언제나 진리 짱 2. 길퀴진 브런치 아스파라거스 + 버섯...섬팅 + 빵 + 토마토 + 수란 아스파라거스가 올라와 있다. 메뉴판 저는 길퀴진 팬케이크를 시켰고, 친구는 햄 베네딕트를 주문했어요. 요게 친구가 주문한 햄 베네딕트 요건 제가 주문한 길퀴진 팬케이크 순식간에 바닥을 보임 둘다 먹어봤는데, 맛은 최공 개인적으로는 제가 시킨 길퀴진 팬케이크가 더 맛있었어요 여유로운 하루를 보낸 기분? 이대가시면 길퀴진 한번 가보시길 이미 유명한 곳이라 가보셨을라나?

https://xexeabc.tistory.com/entry/광주-돈까스-맛집-데이지-백반가정식

 

광주 돈까스 맛집 / 데이지 백반,가정식

데이지 백반,가정식 오늘도 포스팅 신랑 오늘도 공부해야해서 둘이 족발 시켜먹고 애들 재우고 집안일 해놓고 혼자 여유 잠오고 자야하는데 애들 잘때 무조건 자야하는데 안자고 또 버텨요 지난 주말에 다녀온 데..

xexeab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