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리시 칠복정 / 칠복정 / 경기 구리시 중식당

칠복정 중식당

이번에 간곳은 약간 걸어가지만 괜찮았던 칠복정이란 곳입니다. 이런 착한 가게 그리고 사장님 따님이 카운터에서 알바를 한다고 하는데 여기 칠복정이 구리에 신문에도 나왔다고 한다 진정한 구리의 맛집으로 내가 헛되이 찾아온 것이 아니였어, 역시 이곳은 대단한 곳이었어 잡담 그만하고 이제 먹어 볼게용 진짜 맛있는데 먹을 때 매워서 맛을 표현하지 못함... 막 지금 봐도 침이 돋는 그런 상황이... 이게 캡사이신 액체가 아니고 청량고추로 이 매운 맛을 낸다고 하는데 와... 두 손 두 발 다 들었다. tip] 버스에서 내리기 전에 오른쪽을 보면 칠복정이 바로 보여요^^ 구리 중국집 칠복정이 있다^^ 봄비 이냐 비도 부슬부슬 내리고 어제 저녁부터 왜이리 짬뽕이 먹고 싶던지 짬뽕 먹으러 가자고 이쁜 비주님 꼬셔서 구리 칠복정에 가다 사무실에서 걸어서 3분정도 여긴 주차장에서 들어가는문이군 비가 오니 돌아가기 귀찮고 이리로 쏙 완전 고민된다 짬뽕이냐 짜장면이냐 무엇을 먹을꼬 음......... 비주님과 해물모듬낙지 짬뽕 주문했다 구리시 인창동 중국집 칠복정 구리시 인창동에 위치한 칠복정은 구리시 전역에 배달이 가능한 맛있는 중국집 입니다 가까운 왕숙천에서도 주문 주시면 총알 배송이 가능합니다 구리 칠복정 불짬뽕 구리를 지나치며 배가고파서 보이는 중국집으로 향했다 간판 내가 들른곳은 구리 칠복정 이름이 뭔가 친숙해 기분탓인가 메뉴 구리 칠복정은 메뉴가 다양 통낙지짬뽕 한개와 내가 사랑하는 매운거 불짬뽕을 시켰다 세트 세트로도 메뉴가 준비되어있는 구리 칠복정 단골손님이 많은것 같다 통낙지짬뽕 오래 기다리지않고 나온 통낙지짬뽕 구리 칠복정의 히든카드인듯 보인다 꽤 많은 곳에서 시키더군 불짬뽕 이것은 구리 칠복정의 불짬뽕 먹어본결과 약불짬뽕정도? 배부르게^-^ 칠복정 경기도 구리시 동구릉로 46-1 상세보기 구리 칠복정위치입니다 오늘 포스팅해드릴 집은 구리 교문사거리에 위치한 칠복정, 중화요리 전문점입니다. 구리 교문사거리 맛집, 칠복정은 인창 삼거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구리 중국집, 칠복정의 메뉴판인데요 구리 교문사거리 맛집, 칠복정의 양장피는 각종 해산물과 야채가 푸짐하게 들어 있어요 구리 교문사거리 맛집, 칠복정의 짜장면 추천드려요 저는 회사와 가까워서 자주 갈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