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광주 수완초밥 / 수완초밥 / 광주 광산구 초밥,롤

수완초밥 초밥,롤

수완지구초밥 줄서서 기다리고 먹는 맛집

초밥이 정말 맛있는 광주 수완지구 초밥 맛집수완초밥 딸이 저희부부를 위해 점심먹고 오라고 카드를 주었어요 손녀 돌보는데 너무 애쓴다며 맛있는 것 먹고 힘내라고 저는 예전에 가봤었고 지난번에 포장해와서 딸하고 같이먹었는데 남편은 수완초밥 처음으로 갔어요 수완지구 롯데마트 근처에 있는수완초밥 & 참치 좌식, 입식 , 편하고 쿠션좋은 좌석등좌석 형태가 다양해요 수완초밥은 메뉴도 다양하고 맛도 좋고 재료가 신선하네요 수완초밥의 연어 초밥은정말 제 마음에 쏘옥 들어요 수완초밥 스테이크 초밥은 꼬 옥 먹어봐야할 정도로 맛있거든요 예전에 제가  딸네 가족이랑 수완초밥 갔을 때  외손자가 정말 잘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외손자  음 하면서 엄지척을 하더라고요 수완지구 초밥맛집 수완초밥. 참치 요즘은 포장해서 집에서 먹어도 되니좋은 세상이에요 샌드위치 전문점 샌드리아 샌드위치와 커피전문점 샌드리아 어제 오전 손녀 예방접종을 끝내고 딸이 수완지구 초밥맛집 수완초밥과 샌드위치 전문점 샌드리아에서초밥과 샌드위치를 포장해서 집에서 편하게 먹기로 했어요 광어회초밥. 연어초밥.  샌드위치 연어초밥 8pcs  11500원 광어회초밥 10pcs  17000원 샌드리아 샌드위치 4800원 수완초밥. 참치연어초밥은 정말 입에서 살살 녹아요 그런 면에서 수완지구 수완초밥은 제 기준을 충족시키는오랜만의 맛있는 집이었어요. 이곳은 수완초밥의 좌식이 아닌 입식 공간입니다. 수완초밥은 대체적으로 모든 메뉴가 다 인기가 있어서. 수완초밥에서 만족스러운 한 끼를 해결 하실 수 있을거에요. 오늘 간 곳은 "수완 초밥".말 그대로 수완지구에 있어서 수완초밥인가봅니다.